본문 바로가기

직접 사용해보고 쓰는 정직한 리뷰

[내돈내산] 아파트 베란다 창문 쉽게 닦는법. 윈클리니 솔직후기

비가온게 아니다.

그냥 평상시 우리집 베란다 창문....

 

아파트 바로 옆에는 도로공사, 바로 앞에는 대형 아파트 단지 건설 공사중...

작년 여름 입주 이후 일년동안 온갖 먼지와 미세먼지를 직격탄으로 맞은 창문의 모습이다.

 

 

비오면 좀 나아지려나 했는데, 비 올때마다 왜 더 더러워지지???

 

자세히 찍으니 너무 충격이네...

 

 

 

 

폭이 넓고 너무 무거운 아파트 창문을 도대체 어떻게 닦아야하나 매번 생각만하다가 남편이 발견한 윈클리니.

창틀 사이에 끼워놓고 창문을 열었다 닫았다 하면 되는 제품이라는데...

가격이 만원대로 저렴해서 그냥 속는셈 치고 사보았다.

 

 

 

오자마자 성격 급해서 뜯어버리고 포장지만 따로 사진찍음 ㅋㅋㅋ

그렇게 그만큼 청소가 시급했다...

 

 

 

일단 이거슨 충격과 공포....

내가 닦다가 닦다가 반정도 팔이 안닿아 못닦은 작은 창문 1개에서 시꺼먼 먼지가 이만큼이나 나왔다.

 

이 기다란 걸레를 고무판에 붙여서 창 사이에 끼우면된다.

 

 

 자세한 설명은 공식몰에서 ㄲ  

 

윈클리니 베란다창문청소 방충망청소, 유리창청소도구 : 윈클리니

윈클리니(winCleany)는 창틀과 유리창 사이에 망사패드를 끼워 넣고, 창문을 열고 닫으면 유리창 청소 끝! 상하로 움직이면서 아파트유리창 청소, 더러운 방충망청소 창틀청소 쓰르륵 OK

smartstore.naver.com

 

 

 

 

일차적으로 한번만 닦은 모습

속이 시원하다.

하늘이 파란색이었구나.... (잿빛인줄...)

가로로 약간 줄무늬가 생기긴하는데 이전에 너무 더러웠어서 이정도면 땡큐 ㅠ ㅋ

 

 

 

 

다시한번 비포.... (우웩)

 

 

 

 

아주 잘 보이지는 않지만 실제 사용 영상을 찍어보았다.

진짜 저렇게 더러웠던 창문이 정말 봐줄만해진다.

 

 

 

한번 물걸레로 다 닦은 후 마른걸레로 다시한번 닦았더니 진짜 완전 깨끗....

(아 물론 내가 한건 아니고 남편이.. 고마워 >.<)

 

 

 

유리세정액 뿌려서 손걸레질로 빡빡문질러 빛나게 닦는다거나,

물 뿌려가며 아예 샤워시켜서 환골탈퇴하는 것처럼 되려면 깨끗한 걸레로 여러번 반복해야겠지만...

단 1-2회만에 자세히 안보면 모를 정도로 환해지는 수준으로도 만족.

 

일단 너무너무 쉽고 간편하다.

팔 밖으로 내밀고 막 용쓸 필요도 없고 창과 창 사이에 끼워서 슥삭슥삭

또 살짝 내려서 슥삭슥삭

 

 

노력에 비해 좋은 결과물.

 

 

진짜 강추 강추 초강추다!!!

 

 

 

 

광고 일절 아니고 정말 내돈주고 쓰는 리뷰!!!

끗!